110214 Happy valentine's day!!

조회 수 6851 추천 수 0 2011.03.01 13:51:10

 

24logo-1000.png

 

 

김현중24로 보내는 첫번째 서포의 테마는 Happy Valentine's day 입니다.

 

먼저 발렌타인 데이에 빠트릴수 없는 초컬릿은 두 종류로~

하트박스안에 깊은맛의 수제 초컬릿과 그 유명한 Anthon Berg 초컬릿...

특별한 이유로 우리나라에서는 판매를 하지 않음으로 해외에서 지인분이 급하게 보내주셨습니당~^^

 

SAM_0121 복사.jpg

 

SAM_0129 복사.jpg

 

하트초코렛 복사.jpg

 

 

요것은 우주신이 조아라 하는 마카롱에 우리맘을 담아서~

오래갑시다!! 우주신!!!^^

 

SAM_0127 복사.jpg

 

요것은 혹시나 야밤에 잠안오고 심심할때나 집에 놀러온 친구들이 달달한 간식을 원할때

삥뜯기용으로 쓰라고 마련한 장난감 ㅋㅋ

캔디크레인 안에 달달한 간식도 한가득 넣고 꼬꼬마용 장난감도 몇개 넣고

뽑기의 필수항목 해골판박이와 찐득이도 같이 넣어드렸죠

ㅎㅎㅎㅎㅎㅎㅎㅎ

 

혹시나 없을까봐

십자드라이버와 캔디크레인 전용동전도 넣고

마지막으로 친절한 설명서까지 박스에 딱! 붙여서~

 

SAM_0124 복사.jpg

 

SAM_0137 복사.jpg

 

SAM_0148 복사.jpg

 

요거는 요즘 구제역으로 상황이 어려운 국내 축산농가도 도울겸

친구들과 친목도 도모하라고 할겸 해서 준비한 우주신 단백질 보충용 고기~

발렌타인 데이에 지인분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냈슴..하는 마음에~~

이렇게 보면 얼마 안되보이지만 아래깔린 양까지 합치면 꽤나 많은양으로

이번 우리 서포목록중 가장 비싼값을 자랑하심...ㅋㅋ

 

SAM_0131 복사.jpg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저 이름이 같다는 이유만으로 우리머리에 떠올랐던 발렌타인....ㅋㅋㅋ

우리도 모르게 동시에 우리 머리에는 젤 먼저 떠오른 발렌타인 스카치 위스키.....

우리 아빠의 협찬(?)과 레첼양 캐나다 지인분의 협찬으로 이뤄진 발렌타인

달랑 두병이라며 누구코에 붙이냐며 양을 탓하지 말라고 카드에 썼지? 양주는 말아먹는게 진리라고 하길래....ㅋㅋㅋ

 

SAM_0123 복사.jpg

 

  이쁘게 바구니에 포장한 모습

 

SAM_0132 복사.jpg

 

SAM_0134 복사.jpg

 

박스 포장

 

SAM_0141 복사.jpg

 

 

요렇게 완벽 포장하여 보내드렸습니다

 

SAM_0143 복사.jpg

 

함께 고생해주신 블루님,본즈님,레첼님,슈리더님 수고하셨고 감사합니다.

우주신을 위한 김현중24의 서포는 계속됩니다~~~쭈~~욱!!


profile

Sarah

2011.03.01 13:56:00
*.18.226.32

아놔....내 닉넴을 빼먹었네?? ㅋㅋㅋㅋ

 

profile

이슈타르

2011.03.01 14:04:46
*.75.194.243

현중이가 행복해했겠어요.^^

정성이 느껴지는 선물입니다.

profile

rachell

2011.03.01 14:08:40
*.140.16.3

말아먹는게 진리라는 빵터지는 "카드"멘트....

발렌타인데이라 발렌타인을 준비했을뿐이고...전날 예고멘트도 들었으니 넘흐나 맛있게 먹었겠죵

캔디크레인에 얼마나 오카네를 넣었을지....잘 갖고놀겠죵...ㅎㅎㅎㅎㅎㅎㅎ

profile

로망

2011.03.01 14:16:54
*.200.80.205

암요...양주는 말아먹는게 진리지요....

그냥 먹다가는...훅가는 수가 있어서...ㅎㅎㅎㅎ

선물 완전 멋져요...^^

 

profile

Blue♥

2011.03.01 15:55:15
*.153.193.196

오빠~~~ 집에 놀러온 친구들에게 캔디머신동전 주지 마시고 500원 넣고 뽑아먹으라 그러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rofile

언제나현중

2011.03.01 20:44:54
*.26.17.46

ㅋㅋㅋㅋ현중이를 생각하며 정성을 다한~!!넘 재밌는 선물이네여~ㅋㅋㅋ

profile

id: 슈리더★슈리더★

2011.03.02 09:56:51
*.42.183.194

흠.. 그러고 보니.. 다들 2자에 영어닉인데.. 난 3자에 한글닉이군..

ㅋㅋ 기발한 선물에 ㅎㅎ

서포의 대부분이 고기값..ㅋㅋ

농장을 하나 섭외해야할듯..함돠..호호호~

마이묵고 힘내서 5월에 열나게 달려줭~

화이팅!!!

profile

bones

2011.03.02 14:32:30
*.130.93.181

ㅋㅋㅋ 밥도 못 먹고 열심히 준비한 2011년 첫 조공!!!!

 

준비하는 이들도 깨알같은 행복감을 선사하시는 우주신님께 무한 감사드립니다.

 

에코007

2011.03.02 16:49:44
*.227.99.8

현중이가 진짜로 좋아할 거 같아요. 항상 정성 듬뿍 들어간 조공하는 거 즐 부러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전 지방민 입니다 . 총알은 좀 보탤수 있을거에요.

뭘하든 조금씩 조금씩 보탤게요 계속 수고해주세요*^^*

똥어뤼

2011.03.02 19:53:13
*.162.153.193

너무 멋져요~~ 사랑과 정성이 가득한 발렌타인 선물~~

현중이가 참 행복했을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ㅇㅇ~

 

하늘정원

2011.03.02 19:53:23
*.149.151.166

항상 보면 참 위트있고 정성이 담겨있는 선물을 하신것 같습니다.

그러면서 행복해 하시니 부럽습니다. 그런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아서 흐믓해 지네요~~~

참사랑

2011.03.02 20:27:23
*.36.12.2

우와, 대단해요. 현중이가 정말 좋아할 만한 선물이네요.

현중이가 친구들과 즐거운 파티를 하며 신나게 웃었을 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awesom

2011.03.03 14:09:48
*.81.0.71

현중이는 참 행복한 사람이란걸 느끼게 하는 선물 꾸러미....... 현중아 항상 건강하고 앨범 초대박 나기를!!!!!!!!

선물준비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네요...

 

지니

2011.03.03 16:35:25
*.50.49.20

마음이 꽉찬 선물 준비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

어린왕자

2011.03.03 18:20:49
*.66.17.104

우와~역시 센스 쩌는 선물이네요...울 현중이 받고 기분 좋았겠어요~~

지후현중

2011.03.03 21:01:44
*.12.68.61

와~대단하셔요~수고하셨어요~그리고 감사해요^^*

물망초

2011.03.04 00:45:58
*.158.119.111

대단하시다고 생각하면서 보고 읽어내려가다 발렌타인에 빵 터졌네요 ㅎㅎ

정말 수고하셨어요~~~ 현중이가 정말 좋아라 했겠어요~~~

profile

시크릿

2011.03.04 16:15:54
*.206.192.123

이런 유쾌한 선물은 어찌 준비하시는지...

정성과 센스가 적절히 비벼진 알찬 선물이네요~~

 

profile

id: 갈비만두06갈비만두06

2011.03.04 18:42:52
*.165.90.235

와우 선물탁월하네여 ~ 현중이가 좋아했을꺼 같네여~~~~ ^^ 

향기나는걸

2011.03.04 22:57:08
*.108.43.46

와~~ 완전 멋진 선물이네여~~~수고하셨습니다~~~~

니가 참 좋아

2011.03.06 00:17:51
*.177.206.41

울 현중이 선물과 편지 받고 빵 터지며 좋아했을것 같아요~~

고생 많으셨어요^^

마냥조아

2011.03.07 16:12:09
*.110.244.165

와~ 같이 하진 못했지만

정말 기분 좋네요~ 고생많으셨어요 ㅎㅎ

anais

2011.03.11 09:08:07
*.163.178.181

현중이가 받고 너무 좋아했을 것 같아요.. 넘 정성스럽고 위트있는  선물.. 수고하셨어요.

profile

릴리중이

2011.03.12 23:50:03
*.136.225.67

어쩜 저런생각까지... 캔디머신 보며 신나할것 같은 현중이 모습이 생각이 나네요~

새싹

2011.03.14 00:24:51
*.117.97.22

아이디어와 정성이 돋보이는 선물이예요~~

profile

매력덩어리현중

2011.03.15 13:04:12
*.229.194.11

우와~~ 너무 이뻐요~~ 현중이가 너무 좋아했을것같아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나냥

2011.03.17 21:38:47
*.138.176.226

오와 ㄷㄷㄷ 오뽜님이 진짜 좋아했을듯!!!! 꼬기랑 건무화과 보는데 왜 제가 침이 넘어가는 건지 ㅋㅋㅋ

넘 쎈쓰 있는 선물인듯~!!!!  수고 하셨어요~ ^^ 담엔 저도 동참하고파욧 ㅡ.,ㅡ!!

profile

현중앓이

2011.03.20 12:30:33
*.198.140.213

고기는 어찌 잡수셨는지 궁금하네요..이번 화이트데이때 보여준 춥파는 여기서 나온게 물증과 심증이 굳혀집니다.ㅎㅎㅎ

profile

소심현중팬

2011.03.26 19:56:12
*.116.226.189

와우~너무 멋진 선물이네요~^^

profile

현중고냥이

2011.03.28 21:52:19
*.57.197.22

현중이 선물 받고 웄었을거 같아요.

센스있는 선물에 웃긴 멘트에 현중이 선물받고 으허헝 웃는 모습이 상상이되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kimhyunjoong24의 서포트 자료방입니다. KHJ24 2011-02-27 5238
10 111223 밥 먹고 합시다 ^^ - 뮤직뱅크 imagefile [28] KHJ24 2011-12-27 5807
9 111214 내년에도 우리 함께해요~~^^ imagefile [16] KHJ24 2011-12-15 7087
8 111104 럭키가이에게 힘이불끈 도시락 & 111106 럭키걸이 보내는 감사간식바구니 imagefile [32] KHJ24 2011-11-07 6822
7 111005 우주신~~ 미리메리크리스마스 ^^ imagefile [29] KHJ24 2011-10-06 7626
6 110902 수고한 우주신께 휴식같은 선물을~~ imagefile [43] KHJ24 2011-09-04 7261
5 110611 ~ 110629 전국 팬사인회 얼음물 공수작전!! imagefile [27] KHJ24 2011-07-02 7562
4 110615 키이스트 가족여러분 달콤말랑한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imagefile [11] KHJ24 2011-06-21 5863
3 110606 지구인 보우해주시는 우주신을 위한 벌~~쓰데이 선물!! imagefile [34] KHJ24 2011-06-14 8890
2 110607 [Break Down] 대박기원 서포트 imagefile [25] KHJ24 2011-06-11 5772
» 110214 Happy valentine's day!! imagefile [30] KHJ24 2011-03-01 6851